티스토리 뷰

 

 

 

 

 

이별후 마음정리 위해서 필요한 마음가짐 세가지..... 반드시 잊는다.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갔을때 충격은 큽니다. 나는 좋아하는데 상대방은 나를 싫어해서 떠났을때.. 그때 정말 마음이 아프지요.. 누구나 마음에 상처를 받을수 있고 상처를 줄수도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내가 상처를 상대방에게 주지 않는것도 중요하지만 헤어질때 그런거까지생각하는 사람들이 어디있을까요. 가장 우선되어야할것은 내가 이별후 마음정리를 확실하게 하는것이지요.

 

아래의 방법 3가지면 당신은 반드시 잊을수가 있습니다.

 

 

 

 

1.내가 하고 있는일에 집중한다.

저는 이경우에서 좋은효과를 본 케이스도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일이나 학업 편입등등에 더 집중해서 오히려 더좋은 진로나 직업을 얻게된 케이스이지요. 내가 벗어나고싶다고 발버둥을 치는것이아니라 자연스럽게 초점을 다른곳으로 옮기는것입니다, 그것이바로 집중하는것이지요. 내가 해야할것, 내가 좋아하는것에 집중하는것은 어떨까요?

 

 

 

 

 

2.내가 가지고 있는 좋은인연들을 생각한다.

여기서 좋은 인연들은 가족이나 친한친구들을 말합니다. 친한친구들을 만나서 위로를 받을수도 있고 또 다르게는 나에게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아직 있는것에 대해서 감사하는것이지요. 지금심란해죽겠는데 무슨 감사냐고 말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심란만 마음을 가지고 있는다고해서 절대로 뭐가 달라지는것이 없다는것은 명심해야합니다. 내가 죽을거같이힘들다고해서 지나간연인이 다시 불쌍해서 만나주지는 않습니다.

 

 

 

 

 

3.절대 시간이 약이다. 이거 믿어라.

 

자신의 생활 삶으로 돌아가셨으면 좋겠어요. 처음으로 말이죠. 절대 한번에 잊을수는 없습니다. 잊으려고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생각이 날수 밖에없어요. 사람의 뇌는 부정이라는것을 모릅니다. "-이 아니다"라고했을때 "-"라는 명사가 머리에 각인이 되고 생각이 나지 "이 아니다"는 머리에 남지 않는다고합니다. 그래서 자신에 대한 이야기 할때는 최대한 긍정발문으로하는것이 가장좋고요. 절대 잊으려고 노력하지마세요. 그냥 물흘러가듯이 지나가는것이 가장 좋은방법입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은 더 좋은인연들을 만나게될거니까 절대 걱정하지마세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댓글